"손흥민, 또 다른 동료와 이별…다음 목적지는 유벤투스? 토트넘의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이적 가능성"

“손흥민, 또 다른 동료와 이별…다음 목적지는 유벤투스? 토트넘의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이적 가능성”


토트넘의 프리미어 리그 미드필더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의 이적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호이비에르의 이적이 성사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 클럽들이 그에게 관심을 표시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유벤투스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눈에 띕니다.

2020년 사우샘프턴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한 후, 호이비에르는 중원에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며 팀에 크게 기여한 선수였습니다. 그의 리더십과 궂은일을 주도적으로 처리하는 점이 팀 내에서 큰 인정을 받았으며, 그로 인해 팬들 사이에서는 토트넘의 다음 주장이 될 것이라는 예상까지 나왔습니다.

그러나 팀의 정체성이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부임과 함께 변하면서, 그의 위치는 점차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활발하게 활동했던 주전 자원에서 벤치로 전락한 뒤로는 선발 출전이 줄어들었고, 이를 바탕으로 그의 이적 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유벤투스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외에도 여러 세리에 A 클럽들이 호이비에르 영입에 관심을 표현해, 이적의 가능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만약 그가 토트넘을 떠나게 된다면, 캡틴 손흥민은 그가 떠나는 아쉬움을 표현할 것으로 보입니다.

손흥민과 호이비에르는 동료로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함께 팀을 위해 헌신했습니다. 손흥민이 여전히 팀의 에이스로 남아있지만, 또 다른 중요한 동료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동료들이 떠나는 상황에서도 그의 입장은 변함없이 팀을 위한 전심전력의 활약에 있습니다.